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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사제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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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소통 인사"를 기반으로 한 성과주의 인사제도 운영
  • 세하는 직원들의 가치와 능력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열심히 일하는 직원들에 대한 동기부여 강화와 성과중심의 인사제도 이행을 위해
    "소통 인사"를 기반으로 사회적 지위의 기준인 직위와 역할 기준의 직급체계를 분리 운영하여 연공적 요소를 배제한 성과중심의 보상제도 마련과 업적(Performance)과 역량(Competency) 중심의 평가제도를 설계하여 직급과 보상, 평가제도가 상호 유기적인 연계성을 갖도록 체계화하고 있습니다.
  • 승진제도
  • 숙련기간 충족에 의한 직위 승진과
    승진포인트제 시행을 통해
    고성과자들에 대한 직급 승진의
    기회를 부여하며 직위 및 직급
    체계상의 제한을 탈피하여
    발탁승진의 개념을 적용한 직책
    승진으로 분리 운영 시행
  • 평가제도
  • 세하가 추구하는 인재상과
    직무별 기대행동 설정을 통해
    비전과 미션, 성과 달성을 위한
    평가항목 정립으로 종합평가
    결과가 반영되는
    공정성 및 수용성 확보를
    배경으로 한 평가제도 시행
  • 경력개발
  • 목표달성에 필요한 능력개발을
    위해 개인과 조직이 함께 경력을
    설계하고 관리하여 개인에게는
    자아실현의 기회를 부여하고
    조직은 전문인력 육성을 통한
    경쟁력 강화를 도모
  • 교육훈련
  • 역량을 기반으로 한
    교육체계 정립을 통해
    중장기적으로 경쟁력을 갖춘
    인력 육성을 위한 Process 설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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