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gs of change 세하주식회사

VISION

홈으로바로가기 > 기업소개 > VISION

VISION

세하는 ‘사람과 환경을 먼저 생각하고 지속적으로 가치를 더하여 삶이 풍요로워지는 사회발전을 도모한다.’ 는 미션을 기반으로
‘2020 백판지 업계를 선도하는 강소기업’ 을 위해 인재육성(조직문화 개선), 마케팅 강화, 품질 및 원가 경쟁력 확보, 핵심역량 강화(차별화된 경쟁력)를 중점적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MISSION

사람과 환경을 먼저 생각하고 지속적으로 가치를 더하여
삶이 풍요로워지는 사회발전을 도모한다

VISION

2020 백판지 업계를 선도하는 강소기업

핵심가치

핵심가치

1. 존중, 배려 : 조직 및 고객사 구성원을 포함한 모든 이해관계자를 상호 존중하고 배려한다.

2. 전체최적, 협업 : 업무와 관련된 모든 의사결정은 전체 최적을 지향하고 협업을 통하여 성과를 창출한다.
구성원 및 고객사와의 상호 신뢰를 중시하고 조직의 발전과 개인의 성장을 동일시 여긴다.

3. 내실경영 : 한정된 내부 자원(인력, 기술, 자본 등)이 최대의 효과를 낼 수 있도록 선택과 집중을 통해 강소기업을 지향한다.

4. 사회적 책임 : 품질 및 서비스 경쟁력을 확보하고 더 나아가 업계의 한계를 극복하여 산업과 사회 발전에 공헌한다.

4대 전략

4대 전략

세하 비전

세하 비전 2020
100-725 서울 중구 소공로 48     TEL 02-2056-8800     FAX 02-2056-8829
Copyright(c)2015 seha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